학습을 하시면서 오타 등의 오류를 발견 시 학습화면 오른쪽의 “버그신고”에 오류가 있는 교재명과 유닛 및 문항 번호를 정확히 적어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버그 확인 후 수정이 되었을 시 신고한 해당 학생에게 50SM을 지급합니다.
※ 모든 버그신고는 당일 처리가 아닌 다음날 처리되므로 빠른 수정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02)581-4353번으로 전화하시면 바로 확인 후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중복로그인 오류'는 다음과 같은 현상으로 발생합니다.
1. 이전에 사용했던 컴퓨터에서 로그아웃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이며, 이전 로그인했던 컴퓨터에서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이 됬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이전에 사용했던 컴퓨터, 혹은 현재 사용 중인 컴퓨터에서 학습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사용이 종료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의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trl+Alt+Delete >작업관리자 >응용프로그램 >Enmain.exe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시고 실행되고 있을 경우 마우스의 오른쪽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끝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기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시, SM잉글리쉬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M잉글리쉬 프로그램은 정품 인증을 받지 않은 윈도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품 인증을 받지 않는 윈도우 제품을 사용할 경우, Window Updates, Window Media player 등 업데이트의 혜택을 받을 수 없음으로,
학습프로그램 사용에 제약이 생길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출시한 Google Chrome에서는 SM잉글리쉬 학습프로그램의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Google Chrome은 Microsoft에서 출시한 Internet Explorer와 동일한 기능을 하지만,
인터넷 사용의 속도 향상에 중점을 두어 출시된 프로그램으로써, SM잉글리쉬 학습프로그램의 설치에 필요한 Active X 설치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현재 Google Chrome을 사용 중이시라면,
(1) [도구 > 인터넷 옵션 > 프로그램 > 기본웹브라우저 > 기본 웹 브라우저로 설정] 를 통해 Interent Explorer로 사용 전환, 또는
(2)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통해 프로그램 제거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원, 학생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방화벽 설정 및 바이러스가 의심되는 오류입니다.
해당 현상 발생 시, 컴퓨터의 방화벽 설정을 확인하시고, 사용 중인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러스 검사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확인 및 검사 후에도 동일한 현상 발생 시, SM잉글리쉬 고객지원팀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야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Adobe Air, Adobe Flash Player 미설치http://www.adobe.com/kr/downloads/
에 접속 후 Adobe Air, Adobe Flash Player 를 설치합니다.
2. Adobe Air, Adobe Flash Player 설치시 Adobe Air, Adobe Flash Player 가 설치되어있음에도 버튼이 보이지 않는경우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Adobe Air, Adobe Flash Player 를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
※ 3D 트레이닝 학습 실행을 위한 최소사양입니다. - CPU : Pentium M이상 - 시스템 : window2000(32bit), XP(32bit), vista(32bit), 7(32bit,64bit) - 모니터 : 1024 X 768 이상의 해상도 지원 - 여유량 : 8GByte이상 - 메모리 : 256MByte이상 ※ 헤드셋, 마이크 필수
1. 같은 아이디로 2개 이상의 PC에 접속할 경우 중복 로그인으로 인하여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2. 정상적으로 로그아웃이 되지 않았을 경우 중복된 아이디라는 안내창이 보이고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인터넷 창을 닫은 후 에스엠 잉글리쉬 홈페이지에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조치한 후에도 동일한 메시지가 나올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중이신 컴퓨터의 Internet Explorer Browser의 버젼의 문제입니다.
해당 현상은 IE 7.0 버전 이하에서 발생합니다. Internet Explorer 버젼은 도움말 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IE 7.0 버전 이하일 시에 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로: Internet Explorer > 도구 > Window updates > 빠른설치 > 재부팅 후 실행]